매일신문

15~25일까지 '대구연말여행주간'…숙박비 지원·대구 기념품 증정 이벤트

15~25일 동대구역 1층 이벤트 부스에서 대구 기념품 증정
12~21일 대구시 선정 우수숙박업체 숙박료 지원 혜택

대구연말여행주간 포스터. 대구시 제공
대구연말여행주간 포스터. 대구시 제공

연말을 맞아 대구를 찾는 방문객에게 관광 편의를 제공하는 '2023년 대구연말여행주간'이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대구시와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은 '대구연말여행주간'을 맞아 대구 숙박 할인 혜택과 함께 동대구역에서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

동대구역 1층 로비에 조성된 이벤트 부스에서는 25일까지 열차를 이용해 대구를 방문하는 여행객에게 대구 관련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 기간 다른 지역에서 온 여행객임을 인증하면 올해 '대구관광사진공모전' 당선작이 담긴 걸이형 방향제를 받을 수 있다.

'대구관광' SNS 구독자는 '대구네컷' 사진을 무료로 촬영하는 혜택도 받는다. 대구네컷은 여행객에게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대구의 아름다운 풍경이 담긴 사진 프레임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여행이나 연말 모임·파티 등으로 대구에서 숙박하는 방문객에겐 대구시 선정 우수숙박업체 '더굿나잇'의 숙박 할인권이 지원된다.

휴대전화 앱 '꿀스테이'에서 5만 원 이상 숙소를 예약하면 2만 원 할인권을 사용할 수 있다. 쿠폰 발급 기간은 오는 21일까지이며, 선착순 마감된다. 이용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강성길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장은 "앞으로도 대구 곳곳에서 관광 체험의 기회를 넓혀 다시 찾고 싶은 대구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