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이 새해를 맞아 특별 판매한 고금리 상품인 '더쿠폰예금'이 1달 만에 조기 소진됐다.
1일 대구은행은 "더쿠폰예금이 지난달 말 조기 완판됨에 따라 쿠폰을 보유 중인 고객 등을 위해 2월 2일까지 가입 가능일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대구은행은 새해 첫 영업일에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더쿠폰예적금 판매를 시작했다. 'iM뱅크' 애플리케이션으로 쿠폰을 내려받아 가입하는 고금리 수신 상품이다.
더쿠폰예금은 고객당 2좌(가입한도 1좌당 5천만원)까지 가입 가능한 1년제 상품으로 금리 연 4%를 적용해 준다. 더쿠폰적금의 경우 연 6% 금리를 제공하는 1년제 상품으로 고객당 1좌(가입한도 월불입 20만원)로 제한했다.
더쿠폰예금을 가입하고 싶은 고객은 1일까지 'iM뱅크 신규 및 푸쉬 동의'를 완료하면 다음 날인 2일 쿠폰을 내려받아 가입할 수 있다.
앞서 대구은행은 지난해 1월과 10월에도 고금리 예적금 상품을 출시했으며 매번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 고금리 상품을 통한 재산 관리와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결과라고 대구은행은 분석했다.
황병우 은행장은 "고금리 상품뿐 아니라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개발해 혁신적이고 편리한 디지털 금융생활이 확산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
李대통령 "박정희 산업화 큰 업적…비판 있지만 공적 누구나 인정"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