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하루 1포면 체지방에 기초건강까지 케어 ‘끝’

비비랩, 신제품 ‘사이클 다이어트’ 3종 출시…체지방 감소‧비타민 미네랄 함유 

비비랩 '사이클 다이어트' 3종. 뉴트리원 제공
비비랩 '사이클 다이어트' 3종. 뉴트리원 제공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하루 1포만으로 체지방부터 기초건강까지 케어해 건강한 다이어트 루틴을 돕는 신제품 비비랩 '사이클 다이어트' 3종을 최근 내놓았다.

이 제품은 순환을 통한 바디라인 케어를 지향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함유된 주원료를 바탕으로 퍼플‧그린‧레드라이트로 나뉜다. 체지방과 기초 건강의 동시 관리가 가능하지만, 컬러명에 따라 함유된 주원료가 다르고, 섭취 방법이 다소 차이가 있다. 자신만의 일상에 맞춰 각 제품을 선택하거나 조합해 케어하도록 설계한 게 특징이다.

먼저 '그린'은 카테킨과 알티지오메가3, 비타민을 함유해 체지방 감소부터 혈행 순환을 돕는 제품이다. 불규칙한 식사가 잦거나 평소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는 이들에게 적합하다는 게 뉴트리원의 조언이다. 규칙적인 식사 후 충분한 물과 함께 1일 1포 섭취를 권장한다.

'퍼플'은 미역추출물과 석류씨 오일을 배합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잔티젠에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완화하도록 테아닌을 함유했다. 여기에 활력을 살리기 위한 비타민 미네랄 6종을 엄선해 함께 담았다. 취침 전, 1일 1포 섭취를 권장한다.

'레드라이트'는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해 체지방을 집중 공략하도록 한 제품.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이와함께 비타민과 미네랄이 균형 잡힌 영양소를 제공하고, 식이섬유부터 히비스커스까지 프리미엄 부원료 6종을 넣었다. 상큼한 오렌지 맛이 특징이다. 하루 1포를 물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이들 제품은 뉴트리원 자사 몰과 전국 올리브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된다. 비비랩 관계자는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트렌드에 따라 기능성 주원료에 활력을 더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께 담은 사이클 다이어트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