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천시 시설관리공단, 상반기 직원 공개채용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일반직 4명, 업무직 2명 채용예정, 3월17일까지 서류접수

김천시청 전경, 매일신문 DB
김천시청 전경, 매일신문 DB

경북 김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재광)은 26일 "2024년 추가 위수탁시설인 추풍령 테마파크, 사계절 썰매장 운영을 위해 상반기 직원 공개채용 공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집부문과 인원은 일반직(신규) 4명(일반행정 2명, 전기 1명, 기계 1명)과 업무직 2명(시설관리 1명, 클라이밍 강사 1명)이다.

서류 접수는 다음 달 7일부터 17일까지며, 응시원서 접수는 공단 채용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접수할 수 있다.

공통 응시자격은 만 18세 이상으로 성별·학력은 제한은 없다. 일반직(신규-기계) 및 업무직(클라이밍 강사)은 공고일 전일 기준 대구경북에 주민등록상 주소를 갖고 있거나, 공고일 전일까지 대구경북에 주소를 둔 기간을 합산해 3년 이상인 사람은 지원 가능하다.

일반직(신규-행정, 전기) 및 업무직(시설관리)은 공고일 전일 기준 김천에 주민등록상 주소를 갖고 있거나, 공고일 전일까지 주민등록상 주소를 두었던 기간을 모두 합산해 3년 이상인 사람은 응시할 수 있다.

지원분야별 세부 자격요건은 채용 공고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채용공고는 공단 홈페이지와 공단 전용 채용 사이트 등을 통해 다음 달 17일까지 게시된다.

직원 채용은 공단 인사규정에 따라 전문기관에 위탁해 실시하며, 4월 초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채용과 관련된 기타 문의사항은 채용홈페이지 Q&A 및 김천시 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전재수 해양수산부 장관이 통일교 전 세계본부장으로부터 금품을 수수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전 장관은 이를 강력히 부인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정부는 2025년부터 2029년까지의 항공정책 기본계획을 발표하며, 대구경북신공항과 울릉공항을 포함한 8개 신공항 건설을 추진하고 지역 균형발전...
배우 조진웅은 2012년 '범죄와의 전쟁'으로 데뷔 후, '암살'에서 정의로운 이미지로 변신했고, 이후 여러 역사 기념 행사에 참여하며 정치적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