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대구경북권역 총괄본부장 문희영)은 ㈜일성도금 손병기 대표를 그린리더 83호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주)일성도금은 대구광역시 달서구에 위치한 표면처리 기업이다. 그린리더클럽으로 위촉된 손병기 대표는 지역의 보호대상아동의 안정된 자립환경 마련을 위해 정기후원에 동참하며 지역의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예정이다.
그린리더클럽은 초록우산의 중‧고액 후원자 모임으로 대구지역에서는 나눔 문화 확산과 더불어 지역 내 아동 복지 시설을 지원하기 위한 젊은 후원자들의 모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위촉된 그린리더는 아동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아동옹호활동과 초록우산의 사업 지원, 후원자 개발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83호 그린리더로 위촉된 손병기 대표는 "대구의 미래, 나아가 대한민국의 미래가 될 아이들을 위해 후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아이들을 위한 또 하나의 초록우산이 되어,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아이들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희영 초록우산 대구경북권역 총괄본부장은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일성도금 손병기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후원자분들이 주신 따뜻한 마음을 아이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정세균, 이재명 재판 문제 두고 "헌법 84조는 대통령 직무 전념 취지, 국민들 '李=형사피고인' 알고도 선택"
대북 확성기 중단했더니…북한도 대남 소음 방송 껐다
[앤서니 헤가티의 범죄 심리-인사이드 아웃] 대구 청년들을 파킨슨병에서 구할 '코카인'?
'불법 정치자금 논란' 김민석 "사건 담당 검사, 증인으로 불러도 좋다"
김민석, 불법자금 제공자에 4천만원 채무 의혹…"해명 준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