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는 오는 17일부터 매주 수요일을 수산물 할인 축제의 날(수수day)로 정해 20% 할인 행사를 추진하고, 기간별 추천 수산물을 선정해 5% 추가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매주 수요일 도 온라인 쇼핑몰인 e경남몰의 전체 수산물에 20% 할인쿠폰 사용이 가능하고, 기간별 추천 수산물에 대해서는 추가 5% 할인쿠폰 사용이 가능해 1인당 최대 1만 5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4, 5월 추천 수산물은 멍게(우렁쉥이), 미더덕, 바다장어(붕장어) 3종으로, 멍게와 미더덕은 제철 수산물로 피로회복에 좋은 타우린이 풍부하고, 바다장어는 비타민 A와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해 체력 증진에 뛰어나 봄철 입맛과 기운을 돋우는 수산물로 선정했다.
e경남몰에는 58개의 수산식품업체가 참여해 797개의 수산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e경남몰 특별관 내 '청경해'는 경상남도 수산물 상표로, 도내 생산 또는 제조·가공된 수산물로 국산 재료를 100% 사용했다. 또 경남도 추천 상품(QC) 기준을 충족하고, 농수산물품질관리법 등에 따른 품질인증 품목으로 엄선된 제품들로 믿고 구매할 수 있다.
송진영 경남도 수산정책과장은 "수요일 수산물 할인 축제는 매주 수요일 한정 할인 행사로 맛 좋고 건강한 수산물을 온라인 주문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며 "많은 분이 배송된 수산물을 주말 가정에서나 캠핑장 등 여행지에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李대통령 "박정희 산업화 큰 업적…비판 있지만 공적 누구나 인정" [영상]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장동혁, '아파트 4채' 비판에 "전부 8억5천…李 아파트와 바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