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퍼솔켈리컨설팅, 인도네시아 상공회의소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퍼솔켈리컨설팅 제공
사진= 퍼솔켈리컨설팅 제공

퍼솔켈리컨설팅(PERSOLKELLY Consulting) 그룹은 지난 5월 29일 자카르타에서 인도네시아 상공회의소(KADIN INDONESIA)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양해각서(MOU)는 글로벌 노동시장의 변화를 대비하기 위해 추진되었으며, 퍼솔켈리컨설팅은 KADIN INDONESIA와 협력하여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인력 양성을 위해 다양한 역량 개발 프로그램을 제공할 방침이다.

특히, 이번 MOU 체결 후 첫 협력 이니셔티브로서, 퍼솔켈리컨설팅 그룹은 인도네시아 현지 기업을 위한 'CEO School Program'을 출범할 계획이다.

'CEO School Program'은 한국을 대표하는 유수 기업들의 사례를 바탕으로, 글로벌 최고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과 성공요인을 분석함으로써 인도네시아 최고경영자들의 글로벌 기업 전략 수립 향상에 통찰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인도네시아 상공회의소(KADIN INDONESIA) 관계자는 "이번 MOU 체결이 퍼솔켈리컨설팅의 전문 인재관리 서비스 역량과 인력 양성 노하우를 활용할 좋은 기회이며, 숙련된 노동력 확보를 지원하여 인도네시아 경제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퍼솔켈리컨설팅 관계자 또한 "인도네시아 상공회의소와 함께 현지 기업인 네트워크 구축과 우수 인력 발굴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으며, 향후 국내 기업의 인도네시아 진출 지원을 위한 좋은 모델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퍼솔켈리컨설팅의 인력 및 경영 컨설팅에서 검증된 실적과 KADIN INDONESIA의 광범위한 산업 지식 및 네트워크가 결합되면서, 인도네시아의 비즈니스 환경이 진보하고 경쟁력을 갖출 것으로 기대된다.

'CEO School Program'의 자세한 문의는 퍼솔켈리코리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