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문화회관은 오는 7월 6일(토) 오후 7시 30분 서구문화회관 야외공연장에서 온 가족 추억쌓기 프로젝트 '아트캠프 패밀리 펀펀데이' 공연을 개최한다. 대프리카의 초여름 무더위를 잊는 다채로운 공연과 레크레이션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세상을 웃게 하는 서커스 아티스트 함서율, 대한민국 축제의 단골손님으로 자리매김한 싸군과 혼성그룹 비스타, MC 차명준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대에 올린다.
서커스 아티스트 함서율은 전국 유명 거리예술가들이 모인 '서커스 디 랩'대표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공연에서는 '더 해프닝 쇼: 마이 드림'을 주제로 서커스, 저글링, 클라운, 마임 등 각종 거리 퍼포먼스를 하나의 쇼로 형성하여 꽃이 나타나는 사건으로 드라마를 전개한다.

비스타는 보컬, 래퍼, 악기 연주자로 구성된 혼성 퍼포먼스 그룹으로 싸이 모창가수 싸군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화려한 댄스를 선보이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중음악으로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MC 차명준과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레크레이션은 가족별 단체게임과 댄스타임 등 유쾌한 프로그램을 통해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삶에 여유로운 힐링과 가까운 이웃과 웃음을 나누는 시간을 선사한다. 전석 무료. 사전 예매(1인 4매)필수.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문의 053-663-3081.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