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문화회관은 오는 7월 6일(토) 오후 7시 30분 서구문화회관 야외공연장에서 온 가족 추억쌓기 프로젝트 '아트캠프 패밀리 펀펀데이' 공연을 개최한다. 대프리카의 초여름 무더위를 잊는 다채로운 공연과 레크레이션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세상을 웃게 하는 서커스 아티스트 함서율, 대한민국 축제의 단골손님으로 자리매김한 싸군과 혼성그룹 비스타, MC 차명준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대에 올린다.
서커스 아티스트 함서율은 전국 유명 거리예술가들이 모인 '서커스 디 랩'대표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공연에서는 '더 해프닝 쇼: 마이 드림'을 주제로 서커스, 저글링, 클라운, 마임 등 각종 거리 퍼포먼스를 하나의 쇼로 형성하여 꽃이 나타나는 사건으로 드라마를 전개한다.
비스타는 보컬, 래퍼, 악기 연주자로 구성된 혼성 퍼포먼스 그룹으로 싸이 모창가수 싸군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화려한 댄스를 선보이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중음악으로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MC 차명준과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레크레이션은 가족별 단체게임과 댄스타임 등 유쾌한 프로그램을 통해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삶에 여유로운 힐링과 가까운 이웃과 웃음을 나누는 시간을 선사한다. 전석 무료. 사전 예매(1인 4매)필수.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문의 053-663-3081.































댓글 많은 뉴스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대통령, 이학재 겨냥? "그럼 '사랑과 전쟁'은 바람피는 법 가르치나"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