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에이치피는 28일 대구 서부고용복지플러스센터 8층에서 열린 '2024년 99+DAY(구인구직 만남의 날)' 채용박람회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이날 밝혔다.
'2024년 99+DAY'는 다양한 일자리 정보, 고용정책, ' 1대1 현장 채용 면접' 등을 안내 및 제공하기 위해 개최됐다. 또 이력서 작성과 상담 등 구직 클리닉과 무료 증명사진 촬영을 제공하는 부스를 운영하는 등 각종 부대행사도 함께 운영됐다.
행사에는 총 25개 기업체가 참여해 구인 규모는 39건, 모집인원은 총 74명이었다.
전은미 ㈜에스에이치피 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국민취업지원제도 위탁기관의 컨소시엄 운영 및 고용센터와 연계·협업에 대한 긍정적 영향력이 되기를 바란다"며 "기업체에게는 좋은 구직자들을 채용할 수 있는 장이며, 구직자에게는 좋은 회사에 취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컨소시엄 기관인 달구벌 여성인력개발센터와 협업하여 취업박람회와 같은 행사를 통해 구인 업체와 구직자의 취업 연계를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또 취업처 발굴을 위한 노력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 행사는 대구서부고용복지플러스센터가 주최했고, ㈜에스에이치피 대구사무소와 (사)달구벌여성인력개발센터가 주관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버스 타곤 못 가는 대구 유일 '국보'…주민들 "급행버스 경유 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