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정유라, 조민·문다혜에 "한국판 백두혈통…내가 얼마나 우스웠을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문재인 전 대통령 딸 문다혜씨, 최서원씨(개명 전 최순실씨) 딸 정유라씨,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 딸 조민씨. X, 페이스북, 유튜브
문재인 전 대통령 딸 문다혜씨, 최서원씨(개명 전 최순실씨) 딸 정유라씨,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 딸 조민씨. X, 페이스북, 유튜브

최서원씨(개명 전 최순실씨) 딸 정유라씨가 문재인 전 대통령 딸 문다혜씨와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 딸 조민씨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0일 오후 정 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문다혜씨의 태국 이주를 도운 것으로 알려진 전 청와대 행정관이 법정진술을 거부한 것을 두고 "꿀이네. 청와대 직원이 출장 부동산 공인중개사까지 해주고 이 정도면 문다혜씨가 대통령 아니냐? 이게 비선실세지. 이득은 다 챙겼구만"라고 지적했다.

정 씨는 "살다 살다 대통령 딸이 우리나라보다 못사는 태국으로 이민을 가는 게 '나라 망신' 아니면 뭐가 망신이냐. 서울대 병원도 멋대로 다녀, 대한민국판 백두혈통이네"라고 말했다.

이어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 딸이랑 문재인 전 대통령 딸이랑 둘이 날 보면서 얼마나 우스웠을까?"라며 "지들은 다 해쳐 먹어도 개돼지들이 잘한다고 하는데 속수무책 당하는 날 보면서 아주 즐거웠을 거야"라고 개탄했다.

또 "난 그 고생 왜 한 거니? 응? 이 병X 같은 나라는 좌파 아닌 게 죄냐?"라면서 "이원석 검찰총장은 뭐 했길래, 네가 쫓겨날 때 되니까 줄줄이 땅콩으로 다 딸려 나오냐. 그동안 뒤봐주느라 고생 좀 했겠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끝까지 뻔뻔한 좌파들 말로가 어떨지 두고 본다"고 덧붙였다.

한편, 꾸준히 생활고를 호소하며 후원 요청 글을 게시하고 있는 정 씨는 지난 9일 피부가 괴사한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 한 장을 직접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병원에서는 중간 정산 좀…그냥 양 사방에서 내 목을 조르는 기분이다. 이 기분을 문재인 전 대통령이 아냐"라면서 형집행정지 탄원서 이메일 주소와 함께 영치금 및 후원 계좌를 남긴 바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은 통일교와 신천지의 정치권 유착 및 비리 의혹을 규명하기 위한 특별검사법안을 26일 발의하며, 통일교와 관련된 불법 금품 제공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내란 특검팀의 추가 기소 사건에서 재판부는 총 징역 10년을 구형했으며, 내달 16일 첫 선고가 예정되어 있다. 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나이지리아 북서부에서 이슬람국가(IS) 테러리스트를 겨냥한 공습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