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권이 추석 명절을 맞아 영화관람권 증정과 경품 추첨, 환율 우대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iM뱅크(아이엠뱅크, 옛 대구은행)는 14일 앱 신규 고객 대상으로 'CGV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추석 연휴를 맞아 영화관 방문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마련한 행사다.
iM뱅크는 오는 30일까지 선착순 6천명에게 전국 CGV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화관람권(2D) 1매와 간식 세트(팝콘 M+음료 M)를 제공한다.
행사 대상은 이달 12일까지 iM뱅크 앱을 로그인한 이력이 없는 고객이다. 조건에 부합하는 이용객은 이달 13일부터 iM뱅크 앱에 로그인해 상단 QR코드로 본인 인증을 진행하면 CGV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은 MZ세대를 겨냥한 '밸런스 게임'과 예적금 상품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금리우대쿠폰' 등의 행사를 기획했다.
밸런스 게임 행사는 매주 변경되는 2개 경품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행사 첫 주인 이달 13~19일에는 게임 응모자(매일 2만명)에게 안마 의자와 커피 쿠폰 등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내달 10일까지 '하나원큐' 앱으로 참여할 수 있다.
'내맘 적금', '하나의 정기예금' 상품 가입 시 우대 금리를 제공하는 특별금리우대쿠폰도 하나원큐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 시 '하나의 정기예금' 금리는 최대 연 3.45%(세전, 1년제, 1천만원 한도), '내맘 적금' 금리로는 최대 연 5.0%(세전, 1년제 정액적립식, 월 50만원 한도)가 적용된다.
KB국민은행은 연휴 동안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환율 우대 행사를 마련했다. 국민은행은 인천국제공항 환전소를 포함한 모든 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외국 통화를 원화로 환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40%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는 12월까지 진행하며, 환율 우대는 다른 조건 없이 17개 국가 통화(USD, JPY, EUR, AUD, CAD, CNY, CHF, GBP, HKD, NZD, SGD, THB, IDR, MYR, PHP, TWD, VND)에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