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효성병원, 성탄절 맞아 '산타할아버지 깜짝등장 이벤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산타 분장을 한 대구 효성병원 직원들이 내원고객부부에게 선물을 나눠드리고 있다. 대구 효성병원 제공.
산타 분장을 한 대구 효성병원 직원들이 내원고객부부에게 선물을 나눠드리고 있다. 대구 효성병원 제공.

성탄절을 맞아 크리스마스 이브였던 지난 24일 대구 효성병원은 '산타할아버지 깜짝등장 이벤트'를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대구 효성병원에 따르면 24일 병원을 찾은 환자와 동반 가족들에게 산타 복장을 한 직원들이 캐릭터 풍선과 선물을 전달했다. 아동병동 뿐만 아니라 종합검진센터, 난임센터, 내과, 외과, 산부인과 등 외래 진료공간까지 다니며 병원을 방문한 환자와 보호자들에게 추억의 시간을 남기는 데 노력했다.

대구 효성병원 관계자는 "올해는 마이코플라즈마 폐렴 등 으로 입원한 소아 환자들이 많았고, 인플루엔자 유행주의보가 발령되는 등 유행성 질환으로 환자와 가족들이 힘든시간을 보내고 있다" 며 "임직원들이 준비한 이번 이벤트가 몸이 아파 치료하는 곳만이 아닌 따뜻한 추억의 장소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은 통일교와 신천지의 정치권 유착 및 비리 의혹을 규명하기 위한 특별검사법안을 26일 발의하며, 통일교와 관련된 불법 금품 제공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내란 특검팀의 추가 기소 사건에서 재판부는 총 징역 10년을 구형했으며, 내달 16일 첫 선고가 예정되어 있다. 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나이지리아 북서부에서 이슬람국가(IS) 테러리스트를 겨냥한 공습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