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밀양아리랑우주천문대, 2025년 연간 회원모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천문대 무료 관람, 기념품 할인, 체험참가비 감면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밀양아리랑우주천문대 전경. 밀양시설관리공단 제공
밀양아리랑우주천문대 전경. 밀양시설관리공단 제공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경민)은 다음 달 28일까지 2025년 밀양아리랑우주천문대 연간회원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천문학과 우주 과학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온라인 또는 현장 방문 신청 모두 가능하다. 신청서 제출 후 2만원의 연회비를 납부하면 가입이 완료되며 회원 자격은 2026년 2월 28일까지 유지된다.

올해 가입하는 연간 회원에게는 기존 무료 관람, 야간관람 우선 예약, 기념품 할인 혜택과 함께 밀양아리랑우주천문대만의 고유한 교육·체험 프로그램인 '주말 과학놀이교실'과 '외계인 대축제' 참가비 감면 혜택을 더해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밀양·함안·의령·창녕 지역 주민에게는 감면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밀양아리랑우주천문대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경민 이사장은 "우주와 과학에 관심 있는 많은 분에게 다양한 과학 교육과 문화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신평 변호사는 지방선거 출마 권유를 받았으나 거절하며 사회 지도자로서의 고난을 언급했으며,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대한항공으로부터 받은 ...
외환당국이 원화의 과도한 약세에 대해 강력한 구두개입을 실시하며, 기획재정부와 한국은행은 시장 안정을 위한 메시지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정부는...
대구의 비닐하우스에서 숙식을 해결하던 남녀가 화재로 사망한 사건이 발생했으며, 경찰은 난방기 과열로 화재 원인을 추정하고 있다. 연말 모임을 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