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의 대표 의료기기 제조업체인 ㈜신창메디칼이 한부모가정을 위한 성금 3,000만 원을 전달하며 지역사회 나눔에 앞장섰다.
구미시에 따르면 4일 시장 집무실에서 ㈜신창메디칼 김유신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성금 기탁식이 열렸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한부모가정의 자녀 양육과 교육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신창메디칼에 감사드린다"며 "기업의 따뜻한 손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1998년 설립된 ㈜신창메디칼은 일회용 주사기 등 의료용 기기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2020년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2,000만 원을 기탁했고, 지난해에도 '희망2023나눔캠페인'에 3,000만 원을 기부하는 등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가수 영탁, FC바르셀로나 대구경기 시축+축하공연 확정…대구스타디움 뒤흔든다
尹 접견한 신평 "1.7평 독방, 생지옥…정치보복에 美 개입해달라"
李대통령, 8·15 광화문서 '국민 임명식' 진행…尹 부부 제외 전직 대통령들 초대
경찰, 이철우 경북도지사 관사 압수수색…"결코 좌시하지 않겠다"
한동훈, 당대표 후보 검증 나선 전한길 두고 "진극 감별사"…김문수·장동혁 향해선 "'극우 없다'면서 줄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