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프로농구 대구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가 안방인 대구에서 '2025 모빌수퍼 브랜드 데이' 행사를 연다.
가스공사는 15일 오후 2시 대구체육관에서 열리는 부산 KCC 이지스와의 경기 때 윤활유 기업 모빌코리아의 '브랜드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곳은 가스공사가 농구단을 창단한 이후 4년 연속 동행한 기업. 가스공사는 KBL 구단 중 최대 규모로 이 기업의 스폰서 데이 행사를 꾸며왔다.
이번 행사도 풍성하다. 입장 관중 250명에게 모빌코리아 스페셜 져지(유니폼 상의)를 제공한다. 모빌코리아와 리넥츠가 협업해 제작한 바시티 자켓, 모빌-페가수스 응원 타올, 모빌수퍼 엔진오일 등 경품도 푸짐하다.
경기장 1층 복도도 새 단장했다. 페가수스의 역사, 유니폼과 다양한 상품을 전시하는 공간으로 변했다. 경기장 내·외부에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팔로우, 하프 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 행사를 진행해 더 많은 경품을 제공한다.
이날 선수단은 브랜드 데이 행사를 기념, 스페셜 져지를 입고 경기에 나선다. 또 래퍼 비와의 특별 축하공연도 예정돼 있다. 가스공사의 가드 정성우가 10년째 비와의 곡을 자신의 응원가로 삼고 있는 게 인연이 돼 펼쳐지는 공연이다.
































댓글 많은 뉴스
장동혁 '쥐XX' 발언 파문?…국힘 초선 "장동혁, 사과 안 하면 집단행동"
李대통령 "가슴이 벅차오른다"…누리호 발사 성공 축하
목덜미 잡힌 장경태 의원, 사건 당일 영상에는 "남의 여자친구랑 뭐 하시냐"
[단독] 대구시 신청사 '경제성 평가 결함' 파장…2019년 입지 선정 뒤흔드나
대구서 '계엄' 입연 장동혁 "민주당 의회 폭거로 계엄 불러…혼란·고통드려 책임 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