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울진 후포~울릉도' 썬플라워호 20일부터 운항 개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차량운임 최대 77%, 여객 최대 45% 할인

울릉썬플라워크루즈. 에이치해운 제공
울릉썬플라워크루즈. 에이치해운 제공

울릉도로 가는 최단거리인 울진군 후포에서 울릉도를 운항하고 있는 '울릉썬플라워크루즈'가 20일부터 본격적인 운항을 시작했다.

1만5천t급 최신 대형 크루즈선인 '울릉썬플라워크루즈'는 여객 628명과 차량 270대를 동시에 수송할 수 있는 전천후 여객선으로 지난해 운항기간동안 기상악화로 인한 결항일수가 단 8일 밖에 되지 않았다.

선사인 (주)에이치해운은 차량 운임을 최대 77% 할인해 국산 승용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편도 6만9천원에 제공한다.

또 여객 운임도 온라인 예매시 최대 45% 할인하며 주민생활 편의 제공을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주민차량 본선비 무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이치해운 박흥국 대표는 "울릉도관광 활성화를 위한 보다 다양한 정책시행 및 운항서비스를 높여 지역 경제 및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기획예산처 초대 장관 후보자로 지명된 이혜훈 전 의원은 첫 출근길에 한국 경제의 심각한 위기를 강조하며, 단기적 대응을 넘은 전략적 사고의 ...
삼성전자의 주가는 외국인과 기관 투자자의 매수세로 연말 상승랠리를 이어가며 29일 11만9100원에 거래되었고, 메모리 반도체 호황에 힘입어...
하이브가 뉴진스 멤버 다니엘만을 대상으로 보복적 계약 해지를 시도하고 있는 가운데, 나머지 멤버들은 복귀 의사를 밝혔으나 하이브 측의 공식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