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SK매직, 영남권 산불 피해 주민 대상 공기청정기 무상 지원 나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SK매직 제공
사진= SK매직 제공

SK매직이 대형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경북·경남 지역 주민을 위해 공기청정기 무상 수리 및 교체 지원에 나섰다.

SK매직은 3일 최근 산불 피해가 심각했던 경북 의성, 안동, 영덕, 영양, 청송, 울주군과 경남 산청, 하동 등 8개 지역을 대상으로 긴급 지원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화재로 인해 실내 공기 질이 악화되고 가전제품이 손상된 지역 주민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해당 지역의 고객은 공기청정기 필터를 무상으로 교체받을 수 있으며, 화재로 손상된 제품은 수리 또는 교체를 받을 수 있다.

지원 대상 고객에게는 알림톡을 통해 자세한 안내가 이뤄졌으며, 신속한 조치를 위해 전용 상담 인력이 배치됐다.

앞서 SK매직은 재난 대피소에 머무는 주민들을 위해 공기청정기 100대를 긴급 투입해 현장 공기 질 개선에 나선 바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지역사회 피해 복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현장 중심의 지원을 계속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