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가정의 달' 가족과 함께 호캉스 어때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호텔업계가 5월 초 황금연휴가 있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27일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웨스틴 조선 서울·부산에서 어린이 체험 활동으로 채워진 객실 패키지를 선보였다.

웨스틴 조선 서울은 객실 1박과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키즈 영어 프로그램 입장권(1매)을 포함한 패키지를 내놨다. 만 3∼11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쿠킹, 크래프트, 과학 놀이를 합친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이달 30일까지 예약을 받으며 다음 달 1~5일 투숙할 수 있는 어린이날 한정 상품이다.

웨스턴 조선 부산은 다음 달 1일부터 어린이를 위한'웰컴 투 동백 트레저 아일랜드'(Welcome to Dongbaek Treasure Island) 테마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구매 고객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디투킥'과 협업한 상품과 식음료 매장 10% 할인 쿠폰을 준다. 특히 수영장과 야외 가든에서는 다음 달 3∼5일 꼬마 해적 파티를 콘셉트로 한 '키즈 풀파티'를 진행한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지역별 특색을 담은 '패밀리 여행' 기획전을 준비했다.

다음 달 말까지 진행하는 기획전은 호텔 4곳(여의도·평창·설악·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과 리조트 8곳(설악밸리·설악비치·가평·충주·지리산하동·지리산남원·경주·서귀포)에서 이용 가능하다. 구성은 객실 1박과 조식 뷔페는 물론, 인근 관광지 관련 혜택도 포함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특별한 가족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지점별 특색을 살린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전재수 해양수산부 장관이 통일교 전 세계본부장으로부터 금품을 수수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전 장관은 이를 강력히 부인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정부는 2025년부터 2029년까지의 항공정책 기본계획을 발표하며, 대구경북신공항과 울릉공항을 포함한 8개 신공항 건설을 추진하고 지역 균형발전...
배우 조진웅은 2012년 '범죄와의 전쟁'으로 데뷔 후, '암살'에서 정의로운 이미지로 변신했고, 이후 여러 역사 기념 행사에 참여하며 정치적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