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군위군은 지난 26일 민선 8기 공약추진상황 보고회를 열고, 추진 실적 등을 점검했다.
이날 보고회에는 부군수, 실단과소장, 읍면장, 담당팀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책추진단의 공약추진상황 보고에 이어 71개 실천계획에 대한 추진실적보고와 총평 순으로 진행됐다.
4월 말 기준 군위군의 민선 8기 공약사업 추진율은 91%, 완료율 78%로 순조롭게 추진 중이다.
6대 역점시책 별로 살펴보면 ▷행복지수 1위 도시(8개 사업) 농업·농촌 살리기 프로젝트(16개 사업) 아이 웃음소리가 넘쳐나는 도시(12개 사업) ▷여성과 노인이 안전한 도시(14개 사업) ▷기업하기 좋은 공항도시(9개 사업) ▷글로벌 문화·관광·스포츠 도시(12개 사업) 등 총 71개 사업 중 55개를 완료했다.
군위군 민선 8기는 소통과 공감중심의 공약 실천을 우선하기 위해 공약의 실천과 변경 과정에 주민 참여를 확대하고 이행 결과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역점 시책의 효과적인 추진과 안정적 이행률은 군위군 전 공직자들의 노력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군위군민의 신뢰와 자긍심을 원동력 삼아 군민과의 약속인 공약사업을 모두 성공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 기어이 국민 역린 건드리나"…조국 특사명단 포함에 野반발
조국·정경심 이어…'위안부 횡령' 윤미향도 특사 대상 포함
김문수, 전한길 토론회서 "尹 전 대통령 입당, 당연히 받아…사전투표 제도 없앨 것"
정동영 통일부 장관 "남북, 두 국가일 수 없어"
조국혁신당 "조국 사면은 인지상정…파랑새 올 것 같아 기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