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문학관, 'BOOK적 BOOK적 수다방' 참여자 모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상주작가 황성희 시인 기획 문학 프로그램
프로그램 종료 후 참여자들이 쓴 글을 묶은 창작집 제작 예정

상주작가 기획 프로그램
상주작가 기획 프로그램 'BOOK적 BOOK적 수다방' 포스터. 대구문학관

대구문학관이 오는 7월 12일(토)부터 시작하는 상주작가 기획 프로그램 'BOOK적 BOOK적 수다방'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대구문학관 상주작가 황성희 시인을 중심으로 운영하는 'BOOK적 BOOK적 수다방'은 문학 텍스트 속에서 드러나는 청년, 아빠, 엄마 세대의 삶을 직설적인 수다를 통해 접근하며 풍성한 콘텍스트를 생산하는문학 프로그램이다.

참여자들은 '사랑', '우정', '일', '자아 탐색', '삶의 공간' 등을 주제로 핵심 키워드를 선정해 상주작가가 추천하는 문학 작품을 함께 읽고 공유하며 자기만의 사색과 글쓰기를 완성하게 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세대별로 참여자를 모집해 운영한다. 7월에는 청년세대, 8월에는 아빠세대, 9월에는 엄마세대를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참여자들이 쓴 글을 묶은 창작집을 제작해 시민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일정 및 내용,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대구문학관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성희 시인은 2005년 '현대문학'으로 등단했다. 이후 '앨리스네 집'(민음사) 외 다수 시집을 출간하며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문의 053-421-1221.

대구문학관 상주작가 황성희 시인. 대구문학관
대구문학관 상주작가 황성희 시인. 대구문학관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은 윤석열 전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를 '천박하다'고 표현하며 윤 전 대통령과의 결별을 주장했고, 이에 대해 김계리 변호사가 ...
LG이노텍은 구미사업장에 3천411억원을 투자하여 광학솔루션 사업을 강화하고, 구미를 글로벌 광학 산업의 핵심 거점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반면...
쿠팡에서 발생한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건은 3,370만 개 계정의 정보가 외부로 노출되며 직구 이용자들 사이에서 불안을 초래하고 있다. 배송지...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