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서변숲도서관, 어린이 대상 신규 독서회 운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그림책을 통한 사고력 증진, 학년별 맞춤 독서 활동 지원

서변숲도서관
서변숲도서관 '새싹 책 탐험대' 독서회 운영 사진. 행복북구문화재단

서변숲도서관은 어린이들의 독서 습관 형성과 사고력 향상을 위해 초등 대상 2개 '어린이 독서회'를 신규 운영한다.

이번 어린이 독서회는 7월부터 12월까지 매월 둘째·넷째 월요일 월 2회 진행된다. 초등 1~2학년 8명을 대상으로 하는 '새싹 책 탐험대'는 그림책을 함께 읽고 서로 느낀 점을 이야기하며 상상력과 표현력을 키우는 활동이다.

또 초등 3~4학년 15명 대상의 '책과 콩나무'는 뉴스와 책을 통해 사회적 이슈와 가치에 대해 토론하며 문제해결 능력을 높이고, 슬로우리딩 습관 형성을 꾀한다.

참여 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 053-320-3807.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 윤리위원회는 한동훈 전 대표를 '당원게시판 여론 조작' 이유로 제명하였고, 이에 대해 한 전 대표는 윤리위의 결정이 이미 정해진 것...
원·달러 환율이 10거래일 연속 상승하며 1,480원에 가까워지면서 이재명 정부의 대규모 재정 지출로 인한 통화량 증가와 관련된 논란이 재점...
경기 고양경찰서는 진로 변경 차량을 고의로 들이받아 1억2천만원 상당의 보험금을 편취한 가족 보험사기단을 검거하고, 40대 부부와 60대 장...
윤석열 전 대통령이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되어 특검이 사형을 구형한 사건이 국제적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그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