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척수장애인협회 경북협회 포항시지회(지회장 공지웅)는 10일 포항 라메르웨딩컨벤션에서 '제5회 척수장애인 한마음재활증진대회'를 개최했다.
'장애는 극복하는 것이 아니라 받아들이는 것'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증진대회는 척수장애인의 재활과 자립 의지를 다지고 회원 상호 간의 친목과 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편준 포항시 복지국장, 정원석 포항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위원장, 안병국·김상일 포항시의원, 문석배 김정재 국회의원실 정책특보, 박정호 이상휘 국회의원실 정책특보, 공원식 포항지역발전협의회 회장, 최지호 후원회장 등 내빈들과 포항시지회 회원들을 비롯해 활동지원사, 보호자, 자원봉사자 등 350여명이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함께 어울리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색소폰연주 및 레크레이션, 라스페란자(팝페라그룹)의 축하공연 등이 이어지며 무더운 여름철 장애인들에게 활기를 더했다.
공지웅 한국척수장애인협회 경북협회 포항시지회장은 "이번 증진대회를 통해 장애인에 대한 편견 및 차별적인 인식이 개선되길 바라며, 장애인이 편안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장애인 복지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진숙·강선우 감싼 민주당 원내수석…"전혀 문제 없다"
[사설] 민주당 '내란특별법' 발의, 이 대통령의 '협치'는 빈말이었나
[홍석준 칼럼] 우물안 개구리가 나라를 흔든다
"꾀병 아니었다…저혈압·호흡곤란" 김건희 여사, '휠체어 퇴원' 이유는
강선우 '스쿨존 내로남불' 이어 '갑질 내로남불' 의혹에 우재준 "李대통령 어찌 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