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낭만적인 섬 웨딩의 꿈, 거제 지심도에서 이루세요!

자연 속에서 여는 리마인드 웨딩! 특별한 추억 만드세요! '자연과 함께하는 웨딩·휴양섬' 지심도 참가자 모집

경남도 청사 전경. 경남도 제공
경남도 청사 전경. 경남도 제공

경남도(도지사 박완수)는 '자연과 함께하는 웨딩·휴양섬' 거제 지심도에서 리마인드 결혼식을 올리며 특별한 순간을 만들고 싶은 부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도는 5개 테마 섬 개발 사업 일환으로 거제 지심도를 웨딩·휴양섬으로 조성하고,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웨딩 촬영과 요트 관광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추진한다.

복지(저소득층), 동행(다문화), 희망(황혼 부부) 세 가지 테마별 3쌍씩, 총 9쌍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우선, 이달 1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복지(저소득층)' 3쌍을 모집하며, 경남도 홈페이지 내 '경남바로서비스' 또는 '경남의 섬'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접수한다.

지심도는 동백꽃으로 유명한 아름다운 섬으로, 도는 섬 정상에 있는 일제 강점기에 사용한 옛 활주로 약 500m 공간을 활용해 자연 속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상훈 도 해양수산국장은 "참가자들이 지심도에서 자연과 어우러진 특별한 웨딩을 경험하고, 인생의 소중한 순간을 더욱 빛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했다.

모집 개요는 다음과 같다.

❍ 사 업 명 : 자연과 함께하는 웨딩·휴양섬 테마사업

❍ 모집대상 : 복지(저소득층), 동행(다문화), 희망(황혼부부) 중 '복지 3쌍'

❍ 신청기간 : 2025년 7월 15일(화) ~ 7월 31일(목)

❍ 신청방법 : 경남도 홈페이지 내 경남바로서비스(www.gyeongnam.go.kr) 혹은

경남의 섬 홈페이지(www.gyeongnam.go.kr/gnisland)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