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남도(도지사 박완수)는 '자연과 함께하는 웨딩·휴양섬' 거제 지심도에서 리마인드 결혼식을 올리며 특별한 순간을 만들고 싶은 부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도는 5개 테마 섬 개발 사업 일환으로 거제 지심도를 웨딩·휴양섬으로 조성하고,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웨딩 촬영과 요트 관광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추진한다.
복지(저소득층), 동행(다문화), 희망(황혼 부부) 세 가지 테마별 3쌍씩, 총 9쌍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우선, 이달 1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복지(저소득층)' 3쌍을 모집하며, 경남도 홈페이지 내 '경남바로서비스' 또는 '경남의 섬'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접수한다.
지심도는 동백꽃으로 유명한 아름다운 섬으로, 도는 섬 정상에 있는 일제 강점기에 사용한 옛 활주로 약 500m 공간을 활용해 자연 속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상훈 도 해양수산국장은 "참가자들이 지심도에서 자연과 어우러진 특별한 웨딩을 경험하고, 인생의 소중한 순간을 더욱 빛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했다.
모집 개요는 다음과 같다.
❍ 사 업 명 : 자연과 함께하는 웨딩·휴양섬 테마사업
❍ 모집대상 : 복지(저소득층), 동행(다문화), 희망(황혼부부) 중 '복지 3쌍'
❍ 신청기간 : 2025년 7월 15일(화) ~ 7월 31일(목)
❍ 신청방법 : 경남도 홈페이지 내 경남바로서비스(www.gyeongnam.go.kr) 혹은
경남의 섬 홈페이지(www.gyeongnam.go.kr/gnisland)
댓글 많은 뉴스
"성추행 호소하자 2차 가해, 조국은 침묵"…강미정, 혁신당 탈당
7년 만에 악수 나눈 우원식·김정은…李대통령, 禹 통해 전한 메시지는?
우원식 "김정은과 악수한 것 자체가 성과"…방중일정 자평
[단독] "TK통합신공항 사업명 바꾸자"…TK 정치권서 목소리
고개 숙인 조국혁신당 "성비위 재발 막겠다…피해회복 끝까지 노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