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시의사회 사회공헌사업단, 폭우 피해복구 군장병 위문품 전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썬크림, 영양제 등 2천만원 상당 물품을 제2작전사에 전달

대구시의사회 사회공헌사업단이 22일 제2작전사령부를 찾아 수해 피해복구에 나선 군 장병을 위한 썬크림과 영양제 등 2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대구시의사회 제공.
대구시의사회 사회공헌사업단이 22일 제2작전사령부를 찾아 수해 피해복구에 나선 군 장병을 위한 썬크림과 영양제 등 2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대구시의사회 제공.

대구시의사회 사회공헌사업단은 22일 제2작전사령부를 찾아 광주, 세종, 창원 지역에 폭우 피해복구에 힘쓰고 있는 군장병을 위한 썬크림, 영양제 등 2천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민복기 대구시의사회장 겸 대구시의사회 사회공헌사업단 대표이사는 "무더위 속에서 고생하고 있는 군 장병들에게 나타날 수 있는 피부질환과 건강 이상 문제 발생이 우려돼 준비했다"며 "또한 대한의사협회에서도 의료지원이 필요하다고 판단돼 봉사단을 모집 중이니 의료지원이 우선적으로 필요한 곳이 있으면 함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시의사회는 대구 북구 산불피해 성금, 경북 산불피해 성금, 경북 예천 폭우피해 성금, 폭우피해복구 군장병 위문금, 포항 침수피해 성금, 울진 산불피해 성금, 장애인돕기 재활 기금, 연탄 나눔, 불우이웃돕기 성금 등 후원하고 있으며,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의료봉사활동 또한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당무감사위원회의 '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착수에 대해 비판하며 당의 퇴행을 안타까워했다. 이 사건은 지난해 11월 ...
대구에서 인공지능(AI) 기술 기업과 제조업 간의 연계를 강화하기 위한 대구 AI 공급기업 협의회(DASSA)가 출범식을 개최하며 지역 산업계의...
내년 9월부터 모든 주류 제품의 라벨에는 음주운전과 임신 중 음주의 위험성을 알리는 경고 그림과 문구가 의무적으로 부착된다. 보건복지부는 이러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