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시의사회 사회공헌사업단, 폭우 피해복구 군장병 위문품 전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썬크림, 영양제 등 2천만원 상당 물품을 제2작전사에 전달

대구시의사회 사회공헌사업단이 22일 제2작전사령부를 찾아 수해 피해복구에 나선 군 장병을 위한 썬크림과 영양제 등 2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대구시의사회 제공.
대구시의사회 사회공헌사업단이 22일 제2작전사령부를 찾아 수해 피해복구에 나선 군 장병을 위한 썬크림과 영양제 등 2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대구시의사회 제공.

대구시의사회 사회공헌사업단은 22일 제2작전사령부를 찾아 광주, 세종, 창원 지역에 폭우 피해복구에 힘쓰고 있는 군장병을 위한 썬크림, 영양제 등 2천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민복기 대구시의사회장 겸 대구시의사회 사회공헌사업단 대표이사는 "무더위 속에서 고생하고 있는 군 장병들에게 나타날 수 있는 피부질환과 건강 이상 문제 발생이 우려돼 준비했다"며 "또한 대한의사협회에서도 의료지원이 필요하다고 판단돼 봉사단을 모집 중이니 의료지원이 우선적으로 필요한 곳이 있으면 함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시의사회는 대구 북구 산불피해 성금, 경북 산불피해 성금, 경북 예천 폭우피해 성금, 폭우피해복구 군장병 위문금, 포항 침수피해 성금, 울진 산불피해 성금, 장애인돕기 재활 기금, 연탄 나눔, 불우이웃돕기 성금 등 후원하고 있으며,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의료봉사활동 또한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 윤리위원회는 한동훈 전 대표를 '당원게시판 여론 조작' 이유로 제명하였고, 이에 대해 한 전 대표는 윤리위의 결정이 이미 정해진 것...
원·달러 환율이 10거래일 연속 상승하며 1,480원에 가까워지면서 이재명 정부의 대규모 재정 지출로 인한 통화량 증가와 관련된 논란이 재점...
경기 고양경찰서는 진로 변경 차량을 고의로 들이받아 1억2천만원 상당의 보험금을 편취한 가족 보험사기단을 검거하고, 40대 부부와 60대 장...
윤석열 전 대통령이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되어 특검이 사형을 구형한 사건이 국제적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그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