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GS건설, 광명 '철산역자이' 8월 분양 예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철산역자이 투시도. GS건설 제공
철산역자이 투시도. GS건설 제공

GS건설은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철산역자이'를 8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7층~지상 최고 29층, 19개 동, 총 2천45가구 규모다. 이 가운데 전용면적 39~84㎡ 650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전용면적별 분양물량을 살펴보면 ▷39㎡ 8가구 ▷49㎡ 118가구 ▷59㎡ 466가구 ▷74㎡ 46가구 ▷84㎡ 12가구 등으로 구성했다.

철산역자이는 도보 거리에 지하철 7호선 철산역이 위치해 있다. 또 단지 앞에는 오리로, 철산로와 안양천로, 서부간선도로 등도 접해있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광덕초교가 단지에 인접해 있고, 광명중·광명고 등도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철산역 주변으로 형성된 학원가 이용도 쉽다.

생활인프라 역시 잘 갖춰져 있다. 도보 거리에 광명시청, 광명시민회관, 광명세무서, 광명경찰서, 수원지방법원 등 관공서가 밀집해 있으며, 은행, 병원, 음식점 등이 즐비한 철산로데오거리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성애병원, 광명시민운동장, 광명전통시장, 세이브존 등도 가까이 있어 편리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이번에 공급하는 철산역자이에는 엘리시안가든 등 주변 환경과 어울리는 조경 및 녹지공간은 물론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독서실, 공유오피스, 문화강좌실 등 다양한 교육·문화·체육시설을 갖춘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 107동 24층에 조성되는 클럽클라우드에는 교보문고 북큐레이션, 북카페, OCS(Open Coffee Station) 등도 들어선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철산역자이는 광명에서도 중심 입지인 데다 수영장, 스카이라운지 등 우수한 상품까지 갖춰 향후 일대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21일 권영세 국민의힘 의원이 북한 노동신문의 제한 해제 필요성을 주장하며, 이재명 대통령의 유화적 대북 정책에 대한 우려가 확산하고 있다. 권...
고환율 여파로 커피, 소고기 등 주요 수입 식품의 물가가 급등하며 비상이 커졌다. 한국은행의 수입물가지수에 따르면, 커피의 달러 기준 수입물가는...
법무부는 교정시설의 과밀 수용 문제 해소를 위해 내년부터 가석방 인원을 30% 늘리기로 했으며, 현재 수용률이 130%에 달하는 상황에서 지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