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도군은 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국·실·과·소장, 읍면장, 팀장 등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8기 부서별 공약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청도군은 민선 8기 3년을 맞은 올 현재 7개 분야 83개 공약사업 중 50개 사업을 완료해 공약 이행률이 77%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지난해 같은 시점에 비해 16% 상승한 수치이다.
완료된 공약사업 중 ▷사회복지시설종사자 포인트 지원 ▷다문화가정 지원사업 확대 ▷임신·출산환경 확대 조성 등 민생 안정과 관련된 사업은 군민이 체감할 수 있도록 효과성을 높여 지속적으로 보완, 개선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성곡댐 생태관광벨트 조성 ▷예술인 창작공간 조성 ▷산림치유힐링센터 건립 등 추진 중인 33개 사업에 대해서는 심도있는 분석으로 사업추진을 독려할 계획이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민선8기 후반부에 접어든 지금, 그동안의 성과를 군민과 함께 공유하고, 남은 기간은 한 단계 더 도약할 계기를 만들어야 한다"며 "올해 완료되는 주요 사업들이 지역 발전의 새로운 동력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한편, 청도군은 전국 기초단체장 매니페스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지방소멸위기 시대 맞춤형 정책으로 군민들로부터 신뢰도를 높여가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최민희 딸 "작년 결혼했다" 스스로 페북 표시
김민웅 "北, 세계정세의 게임 체인저"…주진우 "金, 보수 살릴 게임 체인저"
이진숙 "머리 감을 시간도 없다던 최민희…헤어스타일리스트 뺨칠 실력"
장예찬 "강유정 포르쉐가 장동혁 시골집보다 비쌀 것"
한미 관세 협상 타결…현금 2천억+마스가 1500억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