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레전드 가수 조용필의 특별한 무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KBS2 '광복 80주년 KBS 대기획 - 이 순간을 영원히 조용필' 10월 6일(월)

KBS2
KBS2 '광복 80주년 KBS 대기획 - 이 순간을 영원히 조용필'

2025년 광복 80주년을 맞아 KBS가 '광복 80주년 KBS 대기획 - 이 순간을 영원히 조용필' 단독 콘서트를 오는 9월 6일(토) 고척 스카이돔에서 무료 공연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에 개최되는 '이 순간을 영원히-조용필'은 대한민국의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레전드, 조용필이 KBS에서 1997년 '빅쇼' 이후 28년 만에 선보이는 단독 무대라는 점에서 특별하다. 올해 데뷔 57년을 맞은 조용필의 다시는 볼 수 없을 대형 무대가 될 것으로 여겨져 더욱 각별할 수밖에 없다.

이에 대해 KBS는 "대한민국 전 세대를 아우르는 '레전드, 조용필'의 단독 무대가 마침내 확정됐다"며 "'이 순간을 영원히–조용필'은 오는 9월 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추석 연휴 기간 10월 6일(월)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조용필의 특별한 무대를 국민 여러분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쁜 마음이며, 공영방송으로서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KBS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예고에는 1983년 KBS 가요대상 수상자를 발표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전회 대상 수상자인 조용필이 단상에 올라 대상 수상자를 발표하는데 "총 득표수 504표 중 357표를 얻은… 접니다. 조용필"이라며 멋쩍게 웃는 모습으로 레전드의 시작을 알린다.

오는 9월 6일(토) 공연의 1차 티켓 오픈은 18일(월) 낮 12시 놀(NOL)에서 시작되며, 25일(월) 낮 12시에 2차 티켓이 오픈된다. 티켓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BS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회에서 인요한 전 의원의 사직안이 처리되면서 이소희 변호사가 12일부터 새로운 의원으로 임기를 시작한다. 이 변호사는 청년보좌역 및 교육안...
정부가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를 지정하며 반도체와 바이오 산업 투자가 수도권에 집중되고 있어 지역 격차가 심화되고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
경기 의정부에서 강풍에 떨어진 간판에 깔려 20대 남성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경찰이 사고 원인과 건물 상태를 조사 중이다. 또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불법 이민자 단속 작전 중 발생한 총격 사고로 여론이 악화되고 있으며, 특히 미네소타주에서 37세 여성 르네 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