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은 국방부와 함께 25일부터 9월 8일까지 장병 원스톱 서비스 플랫폼의 친근한 명칭을 찾기 위해 전 국민 대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국방부와 NIA가 추진하고 있는 '장병 체감형 원스톱 서비스 플랫폼' 명칭 발굴을 위해 마련했다.
이번 공모전은 '장병 체감형 원스톱 서비스 플랫폼'의 취지를 잘 표현하면서도, 쉽고 친근한 명칭을 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1인당 1건의 작품을 응모할 수 있다.
공모작 접수는 25일부터 9월 8일까지 네이버 폼을 통해 진행된다. 접수된 작품은 플랫폼의 주제 적합성, 대중성, 창의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다음달 19일에 최종 수상작이 발표될 예정이다.
시상 내역으로는 ▷최우수상(1명) 갤럭시 탭 S10 울트라(Wi-Fi), 256G ▷우수상(1명) 갤럭시 탭 S10 FE(Wi-Fi), 128G ▷장려상(1명) 하만카돈 ONYX STUDIO 8 블루투스 스피커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황종성 NIA 원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장병들의 삶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플랫폼에 국민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더해, 보다 친근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경기지사 불출마", 김병주 "정치 무뢰배, 빠루로 흰 못뽑아내듯…"저격
주진우 "학부모 유괴 불안 떨 동안 이재명 정부 뭐했나"
[단독] 민주당, 1만명 넘는 학원연합 집단당원가입 받았다
새벽 5시, 인력시장 찾은 김민석 총리…"일자리 많이 늘릴 것"
김은혜 "중국인 부동산·의료·선거 '3대쇼핑' 방지법 당론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