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지역경기 살리자" 이랜드-염매시장, 제1회 동행축제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6~28일 오전 11시~오후 5시 '염매시장 동행축제' 진행
버스킹, 룰렛 이벤트, 염매시장 핫딜 등 특별 행사 마련

대구 중구 염매시장. 매일신문DB
대구 중구 염매시장. 매일신문DB

이랜드리테일 동아 쇼핑점이 오는 26~28일 오전 11시~오후 5시 대구 중구 염매시장과 연계해 '제1회 동아 쇼핑점과 함께하는 염매시장 동행축제'를 개최한다. 대구 중구청과 염매시장 상인회가 주최·주관하고 동아 쇼핑점이 후원하는 행사다.

주요 행사로 ▷MC 홍금표·박서연 씨가 염매시장 내 가게와 판매 품목 등을 소개하는 '염매시장 구석구석 뜯어보기' ▷버스킹 공연 ▷동행축제 룰렛 이벤트 ▷염매시장 특별 핫딜(기간 한정 할인 판매) 등이 이어진다.

동아 쇼핑점은 백화점 일부 면적을 행사장으로 제공하며, 염매시장을 대상으로 장바구니 300개와 전광판 무료 홍보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또 염매시장 영수증과 동아 쇼핑점 3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쿠폰 2매를, 염매시장 영수증과 동아 쇼핑점 10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는 선착순 50명에게는 2인 식사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고재은 이랜드리테일 대경권 지역장(동아 쇼핑점 지점장)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과 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축제를 후원하게 됐다"며 "소상공인과 지역민에게 새로운 기쁨과 활력을 제공하는 기회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이 대구경북 행정통합을 '기회'로 언급하며 통합 논의에 탄력을 줄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대구시장 출마를 고민 중인 주호영...
정부가 한국철도공사와 에스알(SR)의 통합을 통해 고속철도 운행 횟수와 좌석 증가를 추진하고 있으나, 요금 현실화와 같은 과제가 여전히 남아 있...
경기 화성에서 수면제가 탄 술을 먹인 뒤 성폭행하고 이를 촬영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인터넷 방송 BJ A씨와 피해자의 남자친구 B씨에게 검찰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