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의회 김소은 의원(도시환경보건위원회)·남정호 의원(문화복지위원회)·김중군 의원(도시환경보건위원회)이 지난 24일 달성군에서 개최된 대구시 구·군의회의장협의회 워크숍에서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상'과'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지방의정봉사상은 지역사회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지방의회의 위상 제고를 위해 노력한 지방의회 의원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수상자들은 주민 복리 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한 김소은 의원은 "뜻깊은 상에 책임감을 느끼며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고,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지방의정 봉사상을 수상한 남정호 의원은"앞으로도 지역 문화와 복지 증진을 위해 주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중군 의원은 "지방의정봉사상을 받게 되어 무한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도시 환경 개선과 주민 건강 증진을 위한 정책 개발에 더욱 힘써, 깨끗하고 살기 좋은 수성구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며 주민들을 위한 의정활동을 다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美에 28조 통화 스와프 얻은 아르헨…한국은 뭐하나
'트럼프 만찬' 불참한 李…대통령실 "이 상황에 무슨 말하겠나"
"트럼프 만찬 불참한 李대통령, 셀프 왕따 인증…뭣이 중헌지 정말 몰라"
李 대통령 지지율 지난주보다 5%p↓… '잘하고 있다' 55%
78년만에 검찰청 사라진다…정부조직법 與주도 본회의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