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re:nk)는 앰플과 디바이스를 하나로 결합한 올인원 테크 앰플 '콜라겐 미드샷 앰플'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 하나로 앰플과 디바이스 효과를 모두 구현해 집에서도 전문적인 탄력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신제품에는 리엔케이의 독자 원료 '리엔케이 콜라겐 셀 리액터™'가 적용됐다. 해당 성분은 '콜라겐 씨앗'이라 불리며 식물세포배양추출물 120만셀, 저속노화 펩타이드 5종, 저분자 콜라겐이 함유돼 탄력층 회복과 콜라겐 재건을 돕는다.
여기에 미용기기 흡수력을 높여주는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을 사용해 피부 전도율을 높였으며, 7대 모공 개선과 나비존 타이트닝에도 도움을 준다.
앰플을 도포하는 어플리케이터인 '리엔케이 셀 리액터'는 특수 설계된 일렉트로포레이션(EP) 중주파를 활용해 1초당 2천400샷의 초고속 미세자극을 통증 없이 섬세하게 전달한다.
피부에 닿는 순간 자동으로 작동하는 원터치 구조로 별도의 전원 조작이 필요 없어 간편하며, 손으로 바르는 것보다 각 485%, 149% 더 높은 흡수율과 침투 속도를 자랑한다.
의료용 스틸 소재로 제작돼 위생적이며, 세포 모양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눈가 주름부터 눈 밑 애교살, 코 옆 등 미세한 부위까지도 섬세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앰플과 디바이스를 하나로 결합해 집에서도 전문적인 탄력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축적된 세포 과학 연구를 바탕으로 미래형 뷰티 솔루션을 제시하는 혁신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현지, 상명대 경제학과 졸업
면직 다음날 체포된 이진숙…수갑 들며 "李가 시켰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법원에 체포적부심 청구…'내일 오후 3시' 진행
'추석민심' 李 긍정평가 59%, 부정평가 33%…'취임 100일'과 비교해보니
포스코이앤씨, "부장님 대신 '프로'로 불러주세요"…차장~부장 직급 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