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리엔케이, W컨셉 입점 기념 '콜라겐 미드샷 앰플' 단독 특가 이벤트 진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리엔케이
리엔케이 '콜라겐 미드샷 앰플' 모델 더보이즈 주연. 사진=리엔케이 제공

셀 더마 뷰티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W컨셉 입점을 기념해 신제품 '콜라겐 미드샷 앰플'을 단독 특가로 선보이고, 브랜드 모델인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주연의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W컨셉은 신세계그룹이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으로, 1만2천여 개 이상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이번 리엔케이 프로모션은 10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콜라겐 미드샷 앰플'을 정가 대비 4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리엔케이의 대표 수분케어 라인 '하이퍼 히알 플럼핑 크림'(105ml)과 '하이퍼 히알 플럼핑 마스크팩'(30매)이 증정된다.

리엔케이의 신제품 '콜라겐 미드샷 앰플'은 앰플과 디바이스를 결합한 '올인원 테크 앰플'로, 브랜드의 독자 원료 '리엔케이 콜라겐 셀 리액터™'가 적용됐다. 이 제품은 식물세포배양추출물 120만셀, 저속노화 펩타이드 5종,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 탄력층 회복과 콜라겐 재건에 도움을 준다.

특수 어플리케이터 '셀 리액터'는 1초당 2,400샷의 초고속 미세자극을 통증 없이 전달해 높은 흡수율과 빠른 침투력을 자랑한다. 전원 조작이 필요 없으며, 의료용 스틸 소재로 제작돼 위생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갖췄다.

이와 함께 리엔케이의 대표 수분 라인 하이퍼 히알 제품군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이번 W컨셉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리엔케이의 셀 더마 기술력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신제품 콜라겐 미드샷 앰플은 일상 속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콜라겐 케어를 구현할 수 있도록 개발된 혁신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리엔케이는 코웨이의 코스메틱 자회사 힐러비(HEALAVIE)가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다. 힐러비는 ▷영국 V&A 뮤지엄의 라이선스 화장품 브랜드 'V&A뷰티' ▷세포 과학 기반 브랜드 '리엔케이' ▷한방 화장품 '올빚'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헬시그루' 등을 보유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