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는 신체 굴곡에 따라 맞춤형 편안함을 제공하는 '비렉스(BEREX) 루네어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신제품은 인체공학 기술을 바탕으로 스프링부터 메모리폼까지 정교하게 설계됐으며, 매트리스 전반에 '7존 체압분산' 시스템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AD7 시스템'은 머리, 어깨, 허리, 골반, 허벅지, 종아리, 발 등 신체 하중에 따라 구분된 7개 영역을 서로 다른 경도의 스프링으로 지지해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킨다.
또한 각각 독립된 포켓 스프링이 독자적으로 움직이는 구조를 채택해 수면 중 파트너의 뒤척임에도 영향을 최소화한다. 스프링은 포스코의 고강도 경강선을 사용해 내구성과 지지력을 강화했다.
상단부에는 고밀도 메모리폼을 적용한 유로탑 탑퍼를 탑재해 전신을 부드럽게 감싸주며 체중을 고르게 분산한다. 여기에 신체 곡선을 고려해 부위별로 경도를 달리한 '컨투어 7존 폼'을 더해 최적의 착와감을 구현했다.
외관 소재는 레이온 혼방 자카드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을 더했으며, 웜 그레이 컬러 바탕에 스트라이프와 다이아몬드 패턴을 조합해 클래식과 모던 인테리어 모두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제품력에 더해 코웨이는 개인별 생활 패턴에 맞춘 고객 맞춤형 케어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토탈케어' 서비스를 선택할 경우, 4개월마다 홈케어 전문가가 직접 방문해 매트리스 및 프레임에 대한 위생 관리 서비스를 진행하며, 렌탈 기간 중 1회 탑퍼 교체도 포함된다. 이 밖에도 탑퍼 교체만 별도로 이용하거나 제품만 렌탈하는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숙면의 중요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사용자의 신체에 최적화된 기술력이 제품 선택의 기준이 되고 있다"며 "비렉스 루네어 매트리스는 제품력과 케어서비스를 결합해 고객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김민웅 "北, 세계정세의 게임 체인저"…주진우 "金, 보수 살릴 게임 체인저"
이진숙 "머리 감을 시간도 없다던 최민희…헤어스타일리스트 뺨칠 실력"
한미 관세 협상 타결…현금 2천억+마스가 1500억달러
"이재명의 승리" "역사적 업적"…관세협상 타결에 與 칭찬세례
장예찬 "강유정 포르쉐가 장동혁 시골집보다 비쌀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