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동시여성기업인협의회, '장학기금 200만원' 기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안동시여성기업인협의회 장학금 기탁
안동시여성기업인협의회 장학금 기탁

(재)안동시장학회(공동이사장 권기창, 김원)는 12월 1일 안동시여성기업인협의회(회장 최명희)가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기금 2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지역사회 발전과 미래 세대 성장을 응원하기 위한 여성 기업인들의 뜻깊은 나눔 실천으로 의미를 더했다.

안동여성기업인협의회는 지역 여성경제인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며 보다 나은 기업 환경 조성을 위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단체다.

특히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 선진지 견학, 경영 역량 강화 활동 등을 통해 여성기업인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으며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한 여성기업 제품 홍보, 공동구매 제도 활성화, 판로 확대 지원 등 여성기업의 지속 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최명희 안동시여성기업인협의회 회장은 "지역에서 함께 성장하는 여성기업인으로서, 우리 지역 청소년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기반을 만드는 데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 싶었다. 앞으로도 기업 성장뿐 아니라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상생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안동시장학회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역인재를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 기부금은 안동의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안동시여성기업인협의회는 앞으로도 기업 경쟁력 강화와 더불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다양한 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9일 당헌당규 개정안을 발표하며 6·3 지방선거에서 대구경북의 포항시장과 달서구청장 공천을 중앙당에서 관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빗썸은 지난 6일 진행한 랜덤박스 이벤트에서 시스템 오류로 62만 개의 비트코인을 오지급한 사건에 대해 고객들과 개별 접촉을 통해 회수 작업...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은 아들 임동현 군의 휘문고등학교 졸업식을 축하하며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임 군의 모습에 흐뭇한 반응을 보였다. 임 군...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이 개전 4년을 맞이하며, 현재 양국은 미국 주재로 휴전 협상을 진행 중이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의 공격으로 사회 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