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동시여성기업인협의회, '장학기금 200만원' 기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안동시여성기업인협의회 장학금 기탁
안동시여성기업인협의회 장학금 기탁

(재)안동시장학회(공동이사장 권기창, 김원)는 12월 1일 안동시여성기업인협의회(회장 최명희)가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기금 2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지역사회 발전과 미래 세대 성장을 응원하기 위한 여성 기업인들의 뜻깊은 나눔 실천으로 의미를 더했다.

안동여성기업인협의회는 지역 여성경제인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며 보다 나은 기업 환경 조성을 위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단체다.

특히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 선진지 견학, 경영 역량 강화 활동 등을 통해 여성기업인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으며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한 여성기업 제품 홍보, 공동구매 제도 활성화, 판로 확대 지원 등 여성기업의 지속 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최명희 안동시여성기업인협의회 회장은 "지역에서 함께 성장하는 여성기업인으로서, 우리 지역 청소년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기반을 만드는 데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 싶었다. 앞으로도 기업 성장뿐 아니라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상생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안동시장학회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역인재를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 기부금은 안동의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안동시여성기업인협의회는 앞으로도 기업 경쟁력 강화와 더불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다양한 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쿠팡 해킹 사건과 관련해 이재명 대통령에게 중국인 전 직원의 체포와 송환을 요구하며, 개인정보 유출 사건을 '역대급 개인...
경북 포항의 글로벌AI 데이터센터 최종 입지는 남구 오천읍 광명산단으로 결정되었으며, 오는 15일 착공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 데이터센터는 1...
대구에서 고립된 삶을 살던 60대 남성이 죽음을 맞이한 사건이 발생했다. 최기훈(가명) 씨는 8월 중순 사망했으며, 그의 죽음은 고립의 심각성을...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