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들의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구미코 윈터스토리' 행사가 오는 13일부터 이틀간 구미코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구미코 윈터스토리 #네 번째 이야기'로 개최되는 가운데, 크리스마스 트리·포토존, 크리스마스 마켓(체험, 판매), 키즈챌린지 바운스, 윈터스테이지, 푸드트럭존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겨울 인생샷을 담을 수 있는 야외 크리스마스 트리·포토존은 13일 오후 6시 점등식을 시작으로 열리게 된다.
크리스마스 마켓은 구미지역 최대규모의 체험마켓·판매마켓으로 마카롱 만들기·우드방향제 꽂이·키링 만들기 체험 등으로 진행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잡화·소품, 의류, 액세서리, 식품·디저트 등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관련 물품이 준비돼 있으며, 썸머페스티벌에서 처음 진행돼 큰 관심을 받은 키즈챌린지바운스존도 여름에 이어 겨울에도 진행된다.
아울러 행사기간 중 매일 오후 1시부터 매직버블쇼, k-pop댄스, 빅벌룬쇼 공연이 전시장 메인무대에 준비돼 있다.
구미코 관계자는 "지역대표 계절행사로서 썸머페스티벌과 나란히 자리매김 하고 있는 '구미코 윈터스토리'에 지역민들의 많은 관심을 바라며 힘든 시기 따뜻하고 좋은 추억을 선사하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현지 누나 누군지 밝혀야 하나?" 물어보니 국민 과반 '찬성'
차기 대구시장에 민주당을? 홍준표 "김부겸 훌륭한 분" 콕 찍어 칭찬
통일교 측 "전재수에게 4천만원·명품시계 2개 줘"…전재수 "사실 아냐"
주호영 "대구시장 출마 여부, 빠른 시간 내 결정하겠다"
'조진웅 소년범' 폭로 기자 고발당해…"30년 전 판결문 뜯어내 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