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버스가 들이받아"…퇴근길 10중 추돌사고 난 강남구청역 '아수라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강남구청역 인근 10중 추돌사고
강남구청역 인근 10중 추돌사고

서울 강남구 지하철 7호선 강남구청역 인근 도로에서 차량 10대가 잇따라 부딪히는 연쇄 추돌 사고가 발생했다.

19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37분쯤 정차 중이던 승용차와 SUV 등을 뒤따르던 버스가 들이받으면서 사고가 시작됐다. 이 충격으로 뒤따르던 차량들까지 잇따라 추돌했고, 현장에는 버스를 포함해 총 10대의 차량이 충돌한 것으로 확인됐다.

사고 여파로 한때 주변 도로 통행이 전면 통제되기도 했다. 현장에서는 일부 탑승자가 충돌로 부서진 차량에서 창문을 통해 빠져나오는 모습도 목격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 사고로 인해 6명이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다행히 중상자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은 이재명 대통령이 현재 거주하지 않는 분당 아파트 문제를 지적하며, 아파트를 즉시 팔라는 주장을 했다. 그는 이 대통령...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에서 발생한 비트코인 오지급 사고로 인해 수천억 원 상당의 비트코인이 잘못 지급된 사건이 발생했다. 7일 JTBC 보도에...
경북 경주에서 두 건의 산불이 발생하였고, 문무대왕면과 양남면 지역 주민들에게 대피 명령이 내려졌다. 7일 저녁 문무대왕면 입천리와 양남면 ...
트럼프 행정부는 이란과의 핵 협상을 재개한 날, 이란과 교역하는 국가에 추가 관세를 부과하는 행정명령을 서명하며 경제적 압박을 강화했다. 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