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한노인회 대구연합회 '2026 신년 인사회'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국회의원, 구청장, 유관 단체 등 200명 참석
이종익 대구 연합회장 "노인복지 증진 최우선"

대한노인회 대구시연합회(회장 이종익)는 15일 대구그랜드호텔에서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 인사회에는 추경호·최은석 국회의원, 홍성주 대구시 경제부시장, 이만규 대구시의회 의장, 강은희 대구시 교육감, 9개 구·군 구청장·군수를 비롯해 노인회 협력 유관 단체장, 노인회 구·군지회 부회장, 노인대학장 등이 함께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식전 행사로 모리텍스 모리모델협회가 주관하는 세미 시니어패션쇼와 이탈리아 로마 산타체칠리아 국립음악원 출신 소프라노 이옥주의 성악으로 새해 새 희망의 나래를 펼쳤다.

참석자 상호 새해 덕담 인사를 시작으로 연합회장 신년사와 내빈 축사, 축하 떡 절단식과 건배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종익 연합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새해 조직의 활성화와 노인 일자리 창출 등 노인복지증진을 최우선으로 하겠다"면서 "노인이 행복해야 젊은이들이 힘을 얻는 만큼, 새해에도 건강을 잘 챙겨 나가자"고 당부했다. 홍성주 대구시 경제부시장은 축사를 통해 "어르신 일자리 확충을 위한 예산을 늘려나가면서 노인정책을 차질 없이 잘 실현시켜나가겠다"고 약속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 윤리위원회는 한동훈 전 대표를 '당원게시판 여론 조작' 이유로 제명하였고, 이에 대해 한 전 대표는 윤리위의 결정이 이미 정해진 것...
원·달러 환율이 10거래일 연속 상승하며 1,480원에 가까워지면서 이재명 정부의 대규모 재정 지출로 인한 통화량 증가와 관련된 논란이 재점...
경기 고양경찰서는 진로 변경 차량을 고의로 들이받아 1억2천만원 상당의 보험금을 편취한 가족 보험사기단을 검거하고, 40대 부부와 60대 장...
윤석열 전 대통령이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되어 특검이 사형을 구형한 사건이 국제적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그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