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산더미 미성 돼지국밥,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해 상담 진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산더미 미성 돼지국밥 제공
산더미 미성 돼지국밥 제공

'산더미 미성 돼지국밥'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82회 월드전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외 100여개 이상의 주요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산더미
미성 돼지국밥 부스에는 행사기간 동안 다수 예비창업자와 방문객들이 찾았다.

브랜드측에 따르면, 특히 생계형 창업을 고민하는 소상공인 예비 창업자뿐만 아니라, 기존 운영 중인 매장의 매출부진을 타개하기 위해 돼지국밥으로의 업종전환을 희망하는 방문객들의 상담 많았다.

구체적으로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총 150건 이상의 창업 상담이 진행됐으며, 이 중 약 60명의 예비창업자 등이 실질적인 창업 의사를 밝혔다. 후속 상담을 위한 연락처를 남기는 등 구체적인 계약검토 단계에 진입한 것으로 집계됐다.

산더미 미성 돼지국밥은 박람회 현장 상담객을 대상으로 최대 3천만원 상당의 창업지원 혜택을 안내하며 초기자본 부담을 낮춘 맞춤형 창업 조건을 제시하기도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현장에서 돼지국밥 프랜차이즈의 안정적인 수익구조와 운영방식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이어졌다"며 "특히, 업종전환을 고려하는 방문객들이 산더미 미성 돼지국밥만의 차별화된 메뉴 구성과 체계적인 지원시스템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고 전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가 쌍특검 법 도입을 요구하며 단식 농성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김재원 최고위원이 동조 단식에 나섰고, 이준석 개혁신당 ...
최근 국내 로봇 관련주들이 글로벌 제조 자동화 수요 확대에 힘입어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두산로보틱스가 20% 이상 급등한 가운데, 현...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에 출연 중인 임성근 셰프가 과거 세 차례 음주 운전 사실을 자발적으로 고백하며 사과문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