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매탑 9기 신호용 회장 이임, 김보옥 신임회장 취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9기 회원 등이 19일 열린 회장 이·취임식 후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9기 회원 등이 19일 열린 회장 이·취임식 후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9기 원우회는 19일 대구 수성구 라벨라 쿠치나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8대 신호용 회장(화인 시스템 대표)이 물러나고, 9대 김보옥 회장(㈜정우종합건설 대표)이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는 9기 동기 40여 명이 참석했다. 이동관 매일신문 사장, 도재영 총동창회장을 비롯한 집행부, 김수화 총동창회 골프회장 등이 함께 해 이임 회장에게는 감사를, 신임 회장에게는 축하를 전했다.

이동관 사장은 "지금까지 9기의 활약상은 대단했다. 예나 지금이나 9기는 매탑 총동창회의 구심점이자 대들보다. 특히 올해는 9기회원인 도재영 회장이 총동창회를 이끌고 있는 만큼 9기의 역할을 기대한다"고 했다.

도재영 회장은 "9기 발전이 총동창회의 발전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 총동창회 회원수가 2천명이 훌쩍 넘은 만큼 보다 체계적인 발전 방향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김보옥 신임 회장은 "9기 회원들의 단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이를 바탕으로 매일탑리더스의 발전을 이끌고, 나아가 지역사회에도 선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더불어민주당의 '쌍특검' 수용을 촉구하며 단식 중 건강 악화로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박지원 의원은 김병기 전 ...
한국 청년들은 첫 일자리를 얻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리고 주거비 부담이 이전 세대보다 커져 이중고를 겪고 있으며, 이는 일본의 '잃어버린 ...
대구경북 행정통합 논의에서 대구시의회가 정부의 추진을 촉구하고 있는 가운데, 경북도의회는 조건부 검토로 입장을 선회하며 분위기가 변화하고 있...
스페인 남부에서 두 고속열차가 정면으로 충돌해 최소 21명이 사망하고 100명 이상이 부상한 대형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는 18일 오후 6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