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농협 칠곡군지부…신뢰회복 위한 자정 결의대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농협 칠곡군지부 신뢰회복 위한 자정 결의대회.
농협 칠곡군지부 신뢰회복 위한 자정 결의대회.

농협중앙회 칠곡군지부(지부장 정경식)는 21일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신뢰회복 자정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결의대회는 조직 내 부패척결과 뼈를 깎는 윤리적 쇄신으로 농업인과 국민으로부터 신뢰를 회복하고, 실질적인 변화와 혁신으로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 가치 구현을 다짐했다.

이날 참석한 직원들은 '무신불립(無信不立·믿음이 없으면 존립할 수 없다)의 논어 가르침을 새기며 결의문을 낭독했다.

정경식 지부장은 "신뢰는 쌓기는 어렵지만 무너지는 것은 한 순간"이라며 "무신불립의 자세로 모든 직원이 자정 노력에 동참해 군민과 농업인으로부터 가장 신뢰받는 칠곡군지부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행정통합 논의가 다시 활성화됨에 따라 경북도의회는 행정통합 추진을 위한 의견 수렴 절차를 신속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이재...
서울중앙지법은 한국가스공사가 설계 결함이 있는 한국형 액화천연가스(LNG) 화물창(KC-1)을 개발해 납품한 삼성중공업에게 약 2천996억원...
서울고법 춘천재판부는 소주병으로 지인을 살해하려 한 혐의로 기소된 A씨의 항소심 첫 공판을 진행하며, 1심에서의 무죄 판결에 대한 검찰의 항...
우크라이나 전선에서 생포된 북한군 포로 리모(27)씨와 백모(22)씨가 한국으로 가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으나 북한으로 돌아갈 수 없다는 두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