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동아쏘시오그룹, 신입사원들과 김장 봉사…취약계층에 김치 전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동아쏘시오그룹 제공
사진= 동아쏘시오그룹 제공

동아쏘시오그룹이 겨울철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동아쏘시오그룹은 지난 22일 경북 상주시 동아쏘시오그룹 인재개발원에서 신입사원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

김장 나눔 봉사는 그룹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로, 신입사원들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체험하고 나눔의 가치를 몸소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았다.

행사에 참여한 신입사원들은 김장김치를 직접 담가 취약가구에 전달했다. 현장에는 상주시 은척면 여성자원봉사대와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도 함께해 지역사회와 기업이 협력하는 자리가 됐다.

동아쏘시오그룹 관계자는 신입사원들이 정성껏 만든 김치가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이어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조국혁신당과의 합당 발표와 관련해 일부 의원들에게 혼자 결정한 것이 아니라며 청와대와의 협의를 시사했다. 그는 당...
현대자동차그룹 노동조합이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의 생산 현장 투입에 반대하며 노사 합의를 전제로 요구하고 있다. 노조는 로봇 자동화가 ...
광주지방검찰청이 압수 보관 중인 비트코인 수백억 원이 피싱 범죄로 유출된 사실이 드러났으며, 검찰은 이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 한편, 대장...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외야수 이정후가 LA공항에서 입국 심사 중 서류 누락으로 억류되었으나, 미국 정치권의 개입으로 정상적으로 풀려났으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