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LS그룹,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기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왼쪽부터 안원형 ㈜LS 사장(경영지원본부장), 황인식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 (사진= LS그룹 제공)
왼쪽부터 안원형 ㈜LS 사장(경영지원본부장), 황인식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 (사진= LS그룹 제공)

LS그룹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을 기탁하며 연초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

LS그룹은 지난 23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성금 전달식을 열고,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안원형 ㈜LS 사장(경영지원본부장)과 황인식 사랑의열매 사무총장이 참석했다.

이번 성금 기탁에는 LS전선, LS일렉트릭, LS MnM, LS엠트론, E1, INVENI 등 계열사 6곳이 참여했다. 기부금은 사회취약계층의 생계 지원, 교육 및 주거 환경 개선, 의료 및 돌봄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될 예정이다.

LS그룹은 지난 2009년부터 매년 사랑의열매를 통해 성금을 전달해 왔으며, 정기적인 기부 활동 외에도 재난 복구 지원과 지역사회 복지 증진 사업에 참여해 왔다.

또한 다문화 가정을 위한 교육·문화 공간 'LS 드림센터' 운영, 산불 및 집중호우 피해 복구 지원, 김장 나눔 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은 20일 함경북도 경성군 온포근로자휴양소 준공식에서 리모델링 성과를 칭찬하며 과거 혹평을 상기시켰다. 이혜훈 기획예산...
코스피가 역사적으로 처음으로 5000포인트를 넘어서며 '오천피' 시대를 열었다. 반도체, 자동차, 방산 등 주요 산업의 이익 추정치가 상향 ...
차은우가 약 200억 원 규모의 세금 추징 통보를 받고 논란이 일고 있으며, 이는 연예인 개인에게 부과된 역대 최대 규모이다. 차은우는 모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