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컬리, 밸런타인데이 맞아 디저트 기획전…600여 개 제품 할인 판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컬리 제공
사진= 컬리 제공

컬리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초콜릿, 캔디 등 다양한 디저트 제품을 모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2일부터 16일까지 열리며, 초콜릿과 젤리, 베이커리, 제철 과일 등 약 600여 개 제품이 포함된다. 일부 상품은 최대 반값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4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컬리는 행사 기간 동안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다양한 형태의 선물용 디저트를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는 '제니쿠키 4믹스 쿠키'가 있다. 진한 버터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가진 이 제품은 여행 기념품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일러스트가 그려진 틴케이스에 담겨 있어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또 다른 이색 상품으로는 '모어댄초콜릿 내 인생의 해답 타로카드 초콜릿'이 있다. 타로 카드 형태의 포장 안에 초콜릿과 함께 간단한 메시지가 담겨 있어 선물과 재미를 동시에 전달할 수 있다. 사용된 초콜릿은 벨기에산 원료와 화이트초콜릿이다.

'위니비니 러브 스위트 오르골 틴'은 오르골이 내장된 케이스가 특징으로,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밀크 초콜릿을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널담 뚱낭시에 8구 세트', '김보람 초콜릿 밀크 생 초콜릿' 등 다양한 프리미엄 디저트 제품도 함께 판매된다.

컬리 측은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중심으로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실용성과 소장가치를 갖춘 이색 디저트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6월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대구경북과 광주·전남의 행정통합 논의가 속도를 내고 있는 반면, 대전·충남과 부산·경남은 정치권 내 이견...
대구의 중견 건설사 ㈜서한이 500억원에 메리어트 호텔을 인수하며 호텔 운영 및 개발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이번 인수는 지난해부터 이어진 ...
경북 영천에서 6·3 지방선거 영천시장 출마 후보자 A씨의 현수막이 훼손되는 사건이 발생, A씨 측은 경찰 수사를 의뢰할 가능성을 언급하며 ...
영국 앤드루 전 왕자가 바닥에 누운 여성의 신체에 손을 대는 사진이 공개되며 전세계적으로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이 사진들은 제프리 엡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