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초콜릿, 캔디 등 다양한 디저트 제품을 모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2일부터 16일까지 열리며, 초콜릿과 젤리, 베이커리, 제철 과일 등 약 600여 개 제품이 포함된다. 일부 상품은 최대 반값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4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컬리는 행사 기간 동안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다양한 형태의 선물용 디저트를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는 '제니쿠키 4믹스 쿠키'가 있다. 진한 버터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가진 이 제품은 여행 기념품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일러스트가 그려진 틴케이스에 담겨 있어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또 다른 이색 상품으로는 '모어댄초콜릿 내 인생의 해답 타로카드 초콜릿'이 있다. 타로 카드 형태의 포장 안에 초콜릿과 함께 간단한 메시지가 담겨 있어 선물과 재미를 동시에 전달할 수 있다. 사용된 초콜릿은 벨기에산 원료와 화이트초콜릿이다.
'위니비니 러브 스위트 오르골 틴'은 오르골이 내장된 케이스가 특징으로,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밀크 초콜릿을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널담 뚱낭시에 8구 세트', '김보람 초콜릿 밀크 생 초콜릿' 등 다양한 프리미엄 디저트 제품도 함께 판매된다.
컬리 측은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중심으로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실용성과 소장가치를 갖춘 이색 디저트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10만명 모였다고?…한동훈 지지자 집회 "국힘 개판 됐다"
李대통령 "시대착오적 종북몰이·망국적 부동산 투기 옹호 그만"…국힘 겨냥
총리 관저서 '당원 신년인사회'가 웬말?…"통상적 절차따라 진행" 해명
다이소 점령한 'YOON AGAIN'…지지자들 인증샷에 "영업방해"
이준석 "수금할 땐 언제고 다 숨었나"... 부정선거 토론 신청 압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