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주엑스포 지구촌문화 공연.전시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경주세계문화엑스포 기간동안 지금까지 보지못한 지구촌 곳곳의 별의 별 볼거리가 쏟아질 것 같다. 주최측은 엑스포 기간 내내 공연 축제 전시 판매가 줄을 잇도록 해 국내외 관광객이 입을 다물지 못하도록 하겠다는 데 기획의 초점을 두고 있다.

기념행사에는 전야제, 개막식, 폐막식, 문화 2000 등이, 공식행사에는 참가국의 날, 지역문화의 날,국제기구의 날, 한국의 날 등이 세계 최초의 문화이벤트를 축하하며 화려한 행사분위기를 연출할수 있도록 신경을 쏟고 있다.

공연행사는 세계 민속예술단 공연, 세계적 뮤지컬 쇼, 테마패션쇼, 국제문화영상제, 하이테크 2000등 다채로운 내용을 준비하고 있다.

축제행사로는 세계미인거리축제, 세계불꽃축제, 미스문화엑스포선발대회, 놀이마당 등이 신명나는분위기를 주도하도록 할 계획이다.

전시 판매행사에는 중국의 천안문역사관, 일본의 다도회전, 미국의 서부개척사전, 싱가포르의 산호비취 가공품전 등 각 나라를 대표하는 문화와 민속공예품을 동원한다는 것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