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폭행 담당 여형사 활약
▲온 더 라인 (채널31) 밤10시
영화 '터미네이터'로 여전사 이미지를 강하게 부각시켰던 린다 에밀턴이 성범죄 담당 여형사 역으로 출연한다. 잔인하게 성폭행 당한 한 부인의 사건을 맡게된 진 마틴은 연이어 터지는 끔찍한 성폭행 사건들 때문에 정신적 스트레스에 시달리자 강도살인과로 옮겨 달라고서장에게 요청한다. 그러나 강도살인사건을 맡은 뒤 성폭행 사건 첫 피해자가 결국 사망하게 되자, 린다는 본격적인 사건수사에 들어간다.
영화음악 집중소개
▲MTV Hangin Out (채널 27) 오후7시
'타이타닉''폴몬티''트레인스포팅''미스터 빈'등 화제를 모았던 영화음악을 집중 소개한다.아카데미 11개 부문을 휩쓸며 올해 최고의 영화로 꼽히는 '타이타닉'의 러브 테마곡으로 셀린 디온의 파워풀한 목소리가 인상적인 '마이 하트 윌 고온'을 선보인다. 직장을 잃은 노동자들이 스트립댄서로 나서며 벌이는 코믹영화 '폴몬티'의 삽입곡으로 디스코음이 돋보이는핫 초콜릿의 '유 섹시 씽', 마약·섹스 등 미국사회에 만연한 부조리를 표현한 '트레인스포팅'의 삽입곡으로 언더월드의 '보온 슬리피'등을 감상한다.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