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 가장 큰 고민은 머리털이 빠지는 대머리 현상과 고개숙인 남성(?)으로 이 치료약을개발하면 엄청난 부를 축적할 수 있음은 삼척동자도 다 아는 사실이다.
그러나 아직까지 확실한 대머리 치료제는 개발되지 않았고, 이번에 개발된 비아그라도 그안전성 면에서 취약하다고 알려져 있다.
어찌됐든 정력제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우리나라 남성들이 부작용이 드러나고 있고, 정식수입허가도 나지 않은 비아그라에 대해 벌써부터 호들갑을 떨고 있다.
물론 고개숙인 남성들에게는 희소식이다. 그들의 생기를 북돋울 수 있다면 얼마나 다행일까.그러나 정력이란 것은 평소 건강관리에 힘써 적당한 운동을 하고, 섭생에 주의를 기울여야하는 것이지 약 한알로 강한 남성이 된다는 것은 아직까지 섣부른 기대일 것이다.약 한알로 남성을 되찾기보다 평소에 고개숙인 남성이 되지 않도록 건강에 신경쓰는 것이비아그라 신드롬이 주는 교훈이 아닐까.
황손순(경북 고령군 덕곡면)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