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토요일(6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솔로로 독립한 강타 무대

0..이소라의 프로포즈(KBS2 밤 12시35분)=국내 최고의 아이돌스타 HOT에서 좀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솔로로 독립한 강타〈사진〉가 댄스그룹의 모습이 아닌 부드러운 발라드음악을 선사한다. 가슴 절절한 발라드와 힘있는 록음악을 모두 맛깔스럽게 소화시키는 라이브 가수 이은미가 가을에 어울리는 노래들로 무대를 만들어 준다. 신세대 감수성을 노래했던이기찬이 오랜만에 새 노래와 새 모습으로 인사한다.왕건 기습공격 받아 대패

0..태조 왕건(KBS1 밤 9시45분)=백제의 책사 최승우는 고려군을 공산 깊숙이 유인하기 위해 거짓 영채를 세우고 복지겸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적진 속으로 들어간 왕건 일행은 불의의 공격으로 신방을 비롯해 군사의 태반을 잃는다. 한편 왕건의 위급함을 듣고 달려온 신숭겸 일행 역시 백제의 또 다른 함정에 빠져 왕건은 일생일대의 위기를 맞는데….

페샤와르 현지 표정 취재

0..그것이 알고싶다(TBC 밤 10시50분)=미 테러 사건으로 어느때 보다 전쟁이 임박한 파키스탄.아프간 국경지역 페샤와르를 취재했다. 파키스탄내 전 지하드 요원과 헤즈볼라 대변인 및 헤즈볼라 전사의 인터뷰를 비롯해 파키스탄 내 아프간 난민촌과 레바논 내 지하드 조직 헤즈볼라와 남부 레바논 내 까나마을과 팔레스타인 난민촌를 취재했다. 또 이스라엘접경지역 파티마 게이트의 이스라엘-헤지볼라간 대치상황도 담아냈다.음란물 중독에 걸린 남편

0..터닝 포인트! 사랑과 이별(TBC 밤 1시50분)=우체국 집배원인 남편 이씨. 주변에서 성실하기로 소문난 이씨는 요즘 말 못할 가슴앓이를 하고 있다. 호기심에 보기 시작한음란 비디오가 이젠 수위를 넘어 중독증상까지 보인다는 것이다. 남편의 음란물 중독증상이 깊어갈수록 아내는 만성 신경성 위염까지 앓고 있다. 그러나 음란물의 수렁에 빠져버린 남편을 구하기 위한 아내의 노력에도 남편의 증상은 점점 더 심해져가고….

준희 할아버지 영욱이 집 찾아

0..그 여자네 집(MBC 오후 7시55분)=영욱네 집에 준희 할아버지가 찾아오고, 가족들은 영문도 모른 채 준희 할아버지의 갑작스런 출현에 긴장한다. 준희 할아버지는 영욱이네 가족을 부러워하며, 준희와 영채가 공식적으로 사귈 수 있도록, 도와달라며 간곡히 부탁한다. 영채아버지는 학원 앞에서 준희를 만나, 왜 자신이 준희를 싫어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그리고는 앞으로도 자신은 계속 준희를 미워할 것이며, 그래도 괜찮다면 영채와 만나는 걸 허락한다고 말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