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역관리사무소는 현재 공사중인 고속철도 건설 등 공사 작업시간을 확보하기 위해 23일부터 공사가 마무리될 때까지 야간 운행 무궁화호 일부 열차가 운행 중지 또는 조정된다고 18일 밝혔다.
운행조정 내용은 다음과 같다.
△제269열차(연중)=서울(23시30분)→대전(01시30분)→동대구(03시29분)→부산(05시01분)
△제270열차(연중)=부산(23시30분)→동대구(0시55분)→대전(03시30분)→서울(05시03분)
△제271열차(화~목)=서울(23시55분)→대전(01시55분)→동대구(03시56분)→부산(05시26분)
△제272열차(화~목)=부산(23시55분)→동대구(01시16분)→대전(03시25분)→서울(05시29분).
부산.이상원기자 seagull@imaeil.com





































댓글 많은 뉴스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내란 가담' 박성재, 1심서 징역 25년…특검 구형보다 5년 늘어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지역 편중 투자 논란] 행정통합 무산·SMR 부산行…"李정부 'TK 홀대' 현실로"
[매일칼럼-이호준] '포스트 김부겸'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