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

◈서연, 대웅.홍은 결혼 만류

0..신화(TBC 24일 밤 9시55분)=술에 취한 서연은 무작정 대웅을 찾아가 대웅과 홍은의 결혼을 만류하고, 이로 인해 대웅은 다시 한 번 고민에 빠진다. 결국 대웅은 홍은에게 찾아가 결혼을 못하겠다는 말을 하게 되고, 충격을 받은 홍은은 대웅의 말을 들으며 그 이유를 묻는다. 서연은 전회장으로부터 두터운 신임을 얻어 진회장의 집을 자주 드나들게 되고, 태하는 자신의 뜻은 무시하고 계속 자신들의 이득만을 챙기는 전회장과 하이사에게 계속 불만을 갖기 시작한다.

◈진수 음란전화 받고 놀라

0..허니! 허니!(TBC 24일 밤 11시05분)=진수네 가족이 이사오기 전 살았던 혜진이 찾아와 혹시 자신을 찾는 전화가 있으면 연락을 달라고 당부한다. 며칠 후 진수는 남자한테 걸려온 음란전화를 받게 되고 요조숙녀로 알았던 혜진을 의심한다. 그날부터 진수는 혜진을 상상하며 야한 생각에 빠지고 그즘 여자이름으로 되어 있는 소포를 받는다. 호기심이 발동한 진수는 몰래 소포를 뜯어보고 포르노 잡지가 나오자 놀람을 금치 못한다. 이 이야기를 들은 임호는 혜진이 전혀 그런 여자가 아니라며 못 믿겠다는 표정을 지으면서 혜진의 비밀을 밝혀보자고 제안한다.

◈윤주 건강한 딸 출산

0..우리가 남인가요(KBS1 24일 오후 8시25분)=윤주는 건강한 딸을 출산하고 종양제거 수술도 무사히 받는다. 윤주의 순산으로 양쪽 집안은 축제 분위기가 되고, 특히 정숙은 기쁨의 눈물을 흘린다. 정숙이 오여사를 위해 정성껏 보약을 다린다. 미애는 정숙을 위해 영양제를 준비하고 고부 간의 사랑은 깊어가고…. 정숙과 재복은 오여사의 치매 예방을 위해 끊임없이 오여사가 머리를 쓰게 만든다.

◈빌딩옥상의 녹색실험

0..환경스페셜(KBS1 24일 밤 10시)=여느 도시와 다름없는 분당. 그러나 12층 빌딩 위 옥상에 또 다른 세계가 있다. 키작은 풀들이 이루는 숲, 나무군락, 습지까지 대자연의 축소판이 옥상위에 펼쳐져 있다. 1999년 11월 환경부와 국립환경연구원의 연구 사업 일환으로 조성된 이곳 "하늘동산"은 우리나라 최초 인공토양을 이용한 야생동식물 서식 실험지. 도심 속 빌딩 위 170평의 작은공간에 시작된 녹색실험은 과연 가능한 것인가?

◈수형 은재에 적극 구애

0..가을에 만난 남자(MBC 24일 밤 9시55분)=은재는 윤섭의 갑작스런 전화를 받고 윤섭 소유의 교외 갤러리로 초대되지만 자신을 초대하는 윤섭의 의중을 몰라 긴장한다. 야경을 감상하며 대화를 나누던 중 은재는 윤섭이 상처했다는 사실을 자연스럽게 알게되고 윤섭의 쓸쓸한 표정을 보게 된다. 수형은 은재의 오피스텔을 찾아와 어색해진 둘 사이를 풀어보자고 얘기한다. 그리고 처음부터 남달랐던 은재에 대한 감정을 고백하며 적극적으로 구애를 한다.

◈성희, 친딸 수경 찾아와

0..동서는 좋겠네(KBS2 25일 오전 9시)=성희는 자신의 친딸인 수경을 만나고자 독서실로 찾아오고, 수경을 데리러 온 종숙은 성희와 만나게 된다. 애들의 주위를 맴도는 성희에게 종숙은 자신들의 아이이고 성희는 어머니로서의 자격이 없다고 하지만 성희는 자신의 방식으로 대응하겠다고 한다.

◈아이를 인재로 키우려면…

0..프로 주부 특강(EBS 25일 오전 10시)=우리 아이를 21세기 신인재로 키우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뭐든지 한가지만 잘하는 사람이 신인재가 아니다. 정보화사회에 걸맞는 교양과 예절을 아는 사람이 진짜 인재이며, 인간성이 성숙된 '신지성인'이 21세기가 원하는 신인재다"라고 말하는 윤은기 소장. 그에게 우리 아이를 셀프리더, 한국판 보보스인 날범이로 만드는 방법을 배워본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