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4월분양 내년 12월 입주
화성산업은 대구시 북구 칠곡 3지구내 2개 블록(16·14블록)에 총 2천156가구의 화성센트럴파크와 화성그랜드파크를4월중 분양한다.
칠곡 3지구 16블록에 건립될 화성센트럴파크는 23평형 570가구, 29평형 240가구, 33평형 630가구 등 모두 1천440가구로 2003년 12월 입주 예정이다.
14블록에 들어서는 화성그랜드파크는 33평형 326가구, 40평형 210가구, 46평형 180가구 등 총 716가구며 입주는 역시 내년 12월로 예정돼 있다.
이들 지역은 중앙고속도로와 구안국도 경부고속도로 등과 인접한데다 팔공산순환도로 확장 및 제2 팔달대교 건설,국우터널 개통 등으로 시·내외 교통여건은 좋은 편이다.
특히 주변에 델타클럽, 동아하이퍼 마켓, 송림 스포츠 프라자 등 생활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화성산업은 전가구를 남향으로 배치하고 동간 거리를 확보, 일조권 및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하겠다는분양전략을 펼치고 있다.
정창룡기자 jcy@imaeil.com





































댓글 많은 뉴스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내란 가담' 박성재, 1심서 징역 25년…특검 구형보다 5년 늘어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지역 편중 투자 논란] 행정통합 무산·SMR 부산行…"李정부 'TK 홀대' 현실로"
[매일칼럼-이호준] '포스트 김부겸'은 없다